텐스푼(www.tenspoon.co.kr)에서 주최하는 세미나에 게임업계 관계자들이 재능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주) 큐랩(대표 이상기)은 최근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1차 세미나의 기세를 이어받아 스타트업을 위한 2차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개발의 모든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게임 개발팀 에이위시 신호석 대표가 게임 개발부터 출시 까지의 전 과정을 공유한다. 2부에는 국내 안드로이드 대표 커뮤니티 중 한 곳인 안드로이드사이드에서 회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저녁놀’의 유니티 입문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신청은 26일 오후 2시 까지다. 1차때 보다 30명이 추가된 80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강의는 27일(금) 4시부터 7시까지 선릉역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텐스푼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텐스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게임 개발 과정을 미리 경험해 본 선배를 통해 게임 개발과 출시 전과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UNITY3D 활용법 등을 익힐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게임업계 스타트업 및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텐스푼은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를 개최하고 싶은 개인이나 단체는 프로젝트 등록하기를 통해 직접 등록을 할 수 있다. 원한다면 소정의 참가비를 받고 진행 할 수도 있다. 재능 기부형 무료 진행의 경우, 세미나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필요 물품은 텐스푼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텐스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 텐스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