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이번 주 목요일(6월 26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한글판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과거 ‘초차원게임 넵튠’에서 완전 리메이크된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신규 이벤트 CG 및 새로워진 시나리오, 각종 시스템 등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일본 현지에서 게임기에 대한 논쟁을 주제로 하는 4컷 만화 ‘모토니시 게임천국(もとにしゲム天)’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작품의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몬스터로서 등장하는 것에 대한 소개와, 지난 ‘신차원게임 넵튠 V’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매력적인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들의 등장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어, 이번 한글판에 대해 기대감을 더한다.


프로모션 동영상 공개와 더불어 CFK의 관계자는 “갑작스런 발표와 함께 진행한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예약판매는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어, 전량 매진되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후의 차기 작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타이틀을 준비하고 있으니, ‘신차원아이돌 넵튠 PP’와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PS Vita로 등장한 초차원 리메이크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은 2014년 6월 26일 발매예정으로 가격은 55,000원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