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랩(대표 이상기)은 20일 '헌팅걸즈:더 프롤로그'의 크라우드 펀딩을 자사의 텐스푼(www.tenspoon.co.kr)에서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헌팅 걸즈는 (주) 쏘그웨어에서 개발 중인 MMORPG "거울 연대기: 야수의 거울"의 프리퀄 게임. 기존의 RPG와는 차별화된 대전 액션 RPG로 기획되었다. 실시간 대전 액션 전투 시스템으로 제한 시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3D 액션게임이다.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전투, 캐릭터 육성, 랭킹을 통한 친구들과의 경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주) 쏘그웨어는 대덕 연구단지에 소재한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게임기술을 연구, 개발하던 연구원들이 창업한 4년차 스타트업. 게임서버 부하 테스트 도구와 진화형 캐릭터 NPC AI를 개발했으며, 현재 스마트폰 게임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펀딩은 이달 18일 부터 8월 15일까지 60일간 진행된다. 총 목표 금액은 1,000만원 이다.

헌팅걸즈는 기존의 펀딩과 다르게 단계별로 목표금액을 설정했다.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도달시 각각 채팅기능 추가, 고음질 이펙트 사운드 교체, 3D 마우스 패드 사은품을 제작해 후원자들에게 참여 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사운드 음원 제작 및 구입, 사은품 제작, 캐릭터 추가 개발에 사용된다. 목표 금액 달성시 후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패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헌팅걸즈는 후원자의 후원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구글 플레이에서 베타 버전을 플레이해 볼 수도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