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와 일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티저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코너인 ‘미즈노 선생님에게 물어봐’를 통해 작가의 답변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미즈노 선생님에게 물어봐’는 로도스도 티저 사이트 오픈 이벤트 형태로 진행하는 이벤트 코너로서 로도스도 전기 소설을 집필한 미즈노 료 작가가 직접 한국 소설팬과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에 답변해주는 설정이다.

판타지 소설의 거장에게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설정 때문에 시작부터 많은 팬들의 질문들이 이어졌으며, 이 중 첫 번째로 그 동안 알지 못했던 로도스도 시나리오의 비하인드 컨셉과 소설을 집필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가볍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엘엔케이는 지속적으로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작가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책으로 느꼈던 매력적인 스토리를 게임만의 독특한 시스템과 조합하여 소설에서 느꼈던 감동을 게임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로도스도는 6월 13일 5번째 영웅인 우드 척의 소개 페이지를 오픈하였으며 6명의 영웅 중 마지막인 에트의 소개 페이지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핵심이 되는 컨텐츠, 소설 속 주요 사건을 엿볼 수 있는 스크린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도스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