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 (이하,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PC 버전을 6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물과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슈팅 게임인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는 지난 2월 XBOX 360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아 PC 버전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에서 유저는 자신들의 식물과 좀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특수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아이템도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24인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했다. 10개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전장 맵과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식물과 좀비의 대결이 실감나고 긴장감 있게 되었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PC 버전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및 유명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