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금일(24일) 유니티 ‘에셋 스토어(Asset Store)’의 한글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글화된 에셋 스토어는 23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에셋 스토어의 인터페이스와 스토어 내 400개 이상의 인기 에셋이 우리말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티 엔진 개발 관련 툴과 콘텐츠 등의 리소스를 구매 및 판매 가능한 오픈 마켓인 에셋 스토어는 이로 인해 한국의 유니티 개발자들이 보다 활발하게 에셋 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이외에도 오는 23일부터 리뷰 이벤트를 통해 에셋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니티 코리아의 양우형 대표는 “이번 한글화를 통해 에셋 스토어 유저분들에게 좀 더 편한 사용을 지원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지화된 결제 시스템과 가이드라인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현지화를 진행,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한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셋 스토어 페이지(https://www.assetstore.unity3d.com/kr/?utm_source=eDM&utm_medium=Newletter&utm_campaign=Kr_Asset%20Store%20launching%202n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