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닛(대표 이한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 금일(25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나바흐를 오픈 한다.

신규서버 ‘나바흐’는 ‘헤리스텀’ 전투에서 발견된 고대 지하묘지로 전설급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는 스토리로 로쉬온라인은 이번 ‘나바흐’ 업데이트를 통해 상위급 아이템이 추가 됨과 동시에 점진적으로 신규 상위 아이템이 공개된다.

특히 ‘나바흐’서버는 경험치, 아이템드랍 300%인 NON-PK서버로 빠른 성장속도로 게임을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PVP콘텐츠인 대규모 공성전을 비롯하여 세력전, 광산전, 길드전 등의 PVP시스템은 기존과 같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플래타 아이템 및 대형가방, 신수, 펫 등의 성장 패키지도 기존과 동일하게 지급된다.

정통 MMORPG기반의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아스마라 이주민들의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이후 전쟁의 갈등에 휘말리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http://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