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이 ‘환상 서버’를 신규로 열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금일 ‘환상 서버’를 정식으로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환상 서버는 로한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크론과 힘의 전장을 통해 획득한 훈장아이템으로 기존에 구할 수 없었던 환상 아이템을 획득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버이다. 기존 환상 아이템은 유저가 특정 이벤트를 통해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얻을 수 있었지만 이번 환상 서버에서는 로한 게임 내 화폐인 크론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구매한 환상의 무기, 방어구, 액세사리, 데코레이션 등 아이템들은 별도의 어려운 퀘스트 없이 NPC를 통해 즉시 강화 및 상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게 됨으로써, 환상 서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한편 로한은 새롭게 환상 서버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로한 아카데미 콘텐츠를 환상서버에 추가했다. 로한 아카데미는 90레벨까지 고속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특별 퀘스트로 6개의 구간별 퀘스트를 제공한다. 각각 10, 20, 30, 40, 50, 70 구간별 퀘스트를 통하면 유저는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빠르게 점핑 성장시킬 수 있다.

로한은 이번 환상서버 오픈을 기념해 7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환상서버 오픈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및 단일 미션을 성공한 유저들에게 아이템, 로한 캐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등을 지급한다. 그리고 환상 서버에서 최강 길드 목표를 달성한 길드 마스터 및 길드원에게 길드스킬스톤, 1억크론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이번 환상서버는 유저들이 꿈꿔왔던 새로운 환경의 신규 서버를 위해 새로이 기획된 서비스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환상 서버’는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와 동시에 오픈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