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5일) 신규 용병 '드래곤 슬레이어'를 공개했다.


119번째로 등장한 '드래곤 슬레이어'는 드래곤을 사냥한 후 그 영혼을 흡수해 드래곤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드래곤의 숨결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뒤로 넘어뜨리는 '드래곤브레스', 드래곤의 형상을 불러와 돌풍을 일으키는 '드래곤 윙', 일정 시간 동안 주변의 상대를 경직 시키는 '드래곤피어', 드래곤 꼬리를 형상화 해 전방을 내려 치는 '드래곤테일'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드래곤 슬레이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6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 할 수 있는 '빙고판'에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숫자뽑기'를 이용해 빙고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각종 물약부터 용병조각 상자, 차원조각, 등급별 장비 등을 선물한다.

특히, 5줄의 빙고를 모두 달성했을 시에는 '숫자의 제왕', '황금손', '판의 지배자', '뽑기의 신' 등의 고급 아이템도 지급한다.

또한, 28일(토)에는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차원조각' 10개를 지급하고, 이후 접속시간 달성 시 부위별 영구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119번째 용병 '드래곤 슬레이어'와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