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액션 MORPG <다크헌터>가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http://me2.do/GMb77WNR)를 준비했다.

<다크헌터>는 짜릿하고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조작감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MORPG다. 화려한 스킬 효과와 개성 있는 게임 캐릭터가 매력적인 작품으로, 오는 7월 2일로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해 <다크헌터>는 금일(25일)부터 ‘특별한 3주’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크헌터>는 지금까지 게임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참여만 해도 100% 아이템을 주는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Mb77WNR)를 통해 <다크헌터> 7종 캐릭터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되며, 참여시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주는 리딤 코드가 100% 지급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1위로 뽑힌 캐릭터의 일러스트로 머그컵을 제작,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해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크헌터>는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8번째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이름 공모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의 외모와 스킬에 대한 부분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달면 되며, 참여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90레벨 랜덤 무기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다크헌터>는 이벤트 기간 중 ‘다크헌터 1주년 기념’ 칭호를 달고 스크린샷 찍어 올리는 이벤트와 1년 동안 공개된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스크린샷을 올려준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자보석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선정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00골드를 지급한다.

<다크헌터>의 출시 1주년 기념 ‘특별한 3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GMb77WN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