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오늘, 7월 16일(수) 업데이트 예정인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1.7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의 콘텐츠 중 선박개조와 중형 범선, 심연의 습격 관련 콘텐츠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선박개조는 선박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으로 선박의 선수상과 대포, 조타장치 등을 유저가 직접 장착하고 변경할 수 있게 된다. 선박 소유자는 선박 개조를 통해 선박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른 선박과 차별화할 수 있다. 중형 범선은 소형 범선보다 크고 튼튼한 범선으로 10문의 대포와 2개의 선수상을 장착할 수 있으며, 범선의 형태 및 상태를 바꾸는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심연의 습격’은 ‘고요한 바다의 소용돌이 섬’ 인근에서 펼쳐지는 점령전으로 다수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다른 세력과 겨루는 해상 전쟁이다. 전투에 참여하면 금화, ‘델피나드의 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성은자 사업실장은 “더운 여름에 여러분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해상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이라며 “향후 1주일 단위로 업데이트와 관련된 주요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월 16일(수)로 예고한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1.7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