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하는 ‘썸’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인 ‘핫썸, 불을 먹는 안톤’을 공개했다.

<embed src="https://www.youtube.com/v/X-uhfcbeOU4" width="720" height="432"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bgcolor="#000000" allowscriptaccess="never" allowfullscreen="true" wmode="transparent">

‘썸’ 업데이트는 ‘핫(HOT)썸’과 ‘뉴(NEW)썸’이라는 키워드로 나뉘어 오는 9월까지 진행되며, ‘안톤 레이드 던전’, ‘도적 신규 전직, 쿠노이치’, ‘여마법사 및 프리스트 2차각성’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마련된다.

그 시작으로, 유저들이 가장 기다렸던 역대 최고급 난이도의 ‘안톤레이드 던전’을 선보인다. ‘안톤레이드 던전’은 던전앤파이터 최초의 레이드 던전으로, 최대 20인까지 함께 공략할 수 있으며 던전 완료 시에는 ‘차원 에너지 부여서(크로니클 업그레이드권)’, ‘레전더리 액세서리’를 비롯해 ‘안톤 에픽 장비항아리’ 등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는 7월 1일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용 퍼즐 액션게임 ‘퍼즐 던파’와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업데이트 공식 홍보모델로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을 발탁했으며, 진세연이 직접 소개하는 여름 업데이트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던전앤파이터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윤명진 실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톤 레이드 던전은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콘텐츠”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최고 난이도의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