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MMORPG <천신온라인>이 이번 달로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축하 이벤트(http://me2.do/5ztAAvXQ)를 진행한다.

<천신온라인>은 2013년 6월 초 출시된 동양 판타지 기반의 모바일 MMORPG로, 방대한 동양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에 국가, 경제, 권력, 계급 등 현실 세계의 사회 시스템을 잘 녹여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6월로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아 ‘악마성보(Devil’s fort)’라는 테마 아래 업데이트를 실시, 이를 통해 ‘악마성보’, ‘법보 시스템’, ‘QT 시스템’을 추가했다.

먼저 ‘악마성보’는 거대한 미로를 연상케 하는 대형 PVE던전으로, 게이머들이 필드, 던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무극도’로 진입이 가능하다. ‘악마성보’는 레벨에 따라 4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여기서 요괴 몬스터를 처치시 ‘법보’를 획득할 수 있다.

‘법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장비로 신규 던전 ‘악마성보’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법보를 장착시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QT시스템’은 게이머들이 던전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기기 있게 하도록 추가된 음성채팅 기능이다. 이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겁던전’ 시스템도 개선돼 9중까지 갈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천신온라인>은 7월 8일(화)까지 이벤트(http://me2.do/5ztAAvXQ)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뽑는 이벤트에 응모하는 게이머들 중 1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보라색 심천보록’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2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한 경우, 20만원 상당의 가치를 지닌 ‘복귀 보물상자’ 아이템을 준다.

더불어 <천신온라인>은 1주년 기념 ‘촛불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8일(화)까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생일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과 ‘녹색연성부’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천신온라인>의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등록한 게이머들 중 2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신온라인>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축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5ztAAvX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