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27일 TNT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붉은강호>에서 신규 서버 동사서독 오픈을 비롯해 대규모 컨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붉은강호>는 김용의 14부작의 소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지난 5월 오픈베타를진행한 이후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다양한 무공을 자신이 원하는 데로 익힐 수 있고 상성에 따른 전투를 진행하는 등 타 무협게임과는 다른 차별점을 내세우고 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27일 오후 3시 신규 서버 ‘동사서독’을 오픈한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최고레벨이 79레벨에서 99레벨로 상향되며, 그에 따라 VIP레벨 및 진원 등의 레벨 또한 높아진다.

이와 함께 3:3 전투가 가능한 ‘삼재 쟁탈전’, 협객 인연을 통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협연’, 무림의 기연을 재현한 ‘환골탈태’, 장비 강화 시스템인 ‘영주’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 들이 공개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녹옥주머니를 지급 받을 수 있고, 황금 추가 충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붉은강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사이트(http://redk.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