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MAGES.의 상정 과학 어드벤쳐 게임 Steins;Gate: senkei kousokuno phenogram (이하,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의 예약판매를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텍스트 노벨 장르 사상 최초 한국어판으로 출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전작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에 이어 슈타인즈 게이트의 세번째 한글화 타이틀이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중2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대학생 오카베 린타로가 아키하바라에서 만든 서클 미래 가젯 연구소 그리고 천재 뇌 과학자인 마키세 크리스와 관련된 이야기로 11개의 시간 여행 이론, 나비효과, 평행세계 등 과학 이론과 관련된 아이템들, 디테일한 설정과 세계관을 다룬다.


이번 작품은 9명의 캐릭터에 각각 초점을 맞춰 10화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점을 통해 그려지는 또 다른 슈타인즈 게이트를 느낄 수 있고 등장 인물들의 새로운 측면과 감정을 그리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각 화의 완결이기 때문에 더욱 간단한 리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7월 10일 국내 공식 출시 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글판은PlayStation® 3와 PlayStation® vita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한정판 구성과 가격 정보는 아래와 같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정판 구성품]

-      게임 소프트 웨어

-      특제 아우터 박스 (PlayStation® 3. PlayStation® vita)

-      오리지널 우파 파우치

-      슈타인즈 게이트 성우 DVD

-      슈타인즈 게이트 성우 DVD 대사집

-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특제 포스터 2종

-      가격: 64,800원(PlayStation® 3) / 69,800원(PlayStation® vita)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