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오스트크로니클의 열정 페이 이벤트가 종료됐다. 에프엘모바일의 발빠른 대처로 큰 피해없이 이벤트가 마무리될 전망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19일 이벤트 페이지와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열정 페이 이벤트 참여에 정당하지 않은 참가자가 있었음을 밝히고, 유저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열정 페이 이벤트는 친구 혹은 다른 이들에게 게임을 알리고 이들이 게임 쿠폰을 받으면 그 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내용이었다. 1등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되어 유저들의 참여가 높았다.
 
그런데 오스트크로니클의 특정 유저가 다른 카페에서 운영자 혹은 GM을 사칭하며 이벤트 참여에 유도했다고 알려지면서, 유저들의 불만이 있었던 만큼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이에 대해 공정한 규정에 입각해 처리하겠다는 방침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관계자는 “우선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몇몇 유저들이 이벤트에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참여한 것을 확인했고 이에 대해 유저들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유저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앞으로 보다 철저한 운영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