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30일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 '자가라'를 집중 소개했다. 지난 4월 북미 최대 게임쇼 PAX East 2014 현장에서 첫 선을 보인 '자가라'는 히어로즈에서 전문가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자가라는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에서 케리건의 창조물로 끔찍한 화산재와 열기 속에서 태어났다. 레이너의 노력으로 케리건이 다시 인간화되며 잠시 군단에서 자리를 비운 시기에, 자가라는 중심축을 잃은 저그의 혼돈 속에서 자신의 독립적인 시각과 능력을 토대로 스스로 진화를 이루어내 군단을 통제하려는 야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하지만 케리건이 돌아온 후, 자신보다 압도적인 힘과 높은 지능을 지닌 존재임을 인정하고 그녀를 섬기고 보좌하는 든든한 무리어미로 활약하게 된다.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과 다중 처리 능력을 자랑하는 자가라는 히어로즈에서 전문가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히어로즈에서 자가라는 점막을 퍼뜨려 공격로를 감염시키고 끊임없이 적을 괴롭히는 저그 고유의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는 ‘맹독충 굴리기’와 선택된 적에게 히드라리스크를 내보내는 ‘추적 도살자’, 그리고 땅굴 벌레를 소환하여 전장의 이곳 저곳을 누비는 궁극기 ‘땅굴망’까지 저그의 매력을 한 몸에 담은 자가라는 이 외에도 애바퀴를 포함해 다양한 저그 유닛을 활용한 공격과 함께 그녀의 무리를 위협하는 적들을 상대로 무리어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준다.

‘영웅 집중 조명: 자가라’ 편에서는 군단의 무리어미로서 저그 조직체의 중요한 일원으로 활약한 배경 이야기와 시공의 폭풍을 집어 삼키겠다고 자부하며 전장을 지배하는 전투 영상, 전장에서 유용한 도움말 등을 소개하고 있다.
히어로즈는 현재까지 공개된 27명의 영웅들은 물론 지속적으로 추가 공개되는 영웅들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와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