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의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메인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를 오늘(30일) 공개했다.

붉은보석2는 광활한 프란델 대륙에서 동시에 벌어지는 세 가지 사건들이 전체 스토리의 근간을 이루는 독특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5월 30일에는 에피소드 첫 번째 ‘대현자의 밤 습격 사건’과 그 이후 진행된 스토리를 맛보기로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내용은 세 가지 중 두 번째 에피소드의 도입 부분으로 붉은보석2 세계 속에서 모든 마법의 시조가 되는 다섯 마법사, 그들의 존재를 강하게 믿고 있는 옛 친구 니오트를 만나 그와 함께 위대한 마법사의 유산을 찾아 나서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붉은보석2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가 붉은보석2의 강점 중 하나인 만큼 우선적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주요 에피소드의 내용을 공개하였다”며, “앞으로도 시나리오를 비롯한 붉은보석2의 숨겨진 컨텐츠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붉은보석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