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금강불괴’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110에서 115로 상향하고, 공격과 방어, 생명력 등 캐릭터의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용맥 시스템’을 선보였다.

또한 신규 탈 것으로 전설 속에 등장하는 동물 ‘기린(麒麟)’을 추가하고, 캐릭터가 공격을 받았을 때 데미지를 대폭 감소시킬 수 있는 ‘철포삼 시스템’을 비롯해 ‘바둑 시스템’을 선보여 상점 아이템 및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6G) 및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지급하며, 7월 16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몸보신 보따리’를 획득할 경우 게임머니 및 경험치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수라도’는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으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게임이다.

‘수라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