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풀 3D 군단 전략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일)부터 예고 이벤트(http://me2.do/5gyKwMwk)를 시작한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더욱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삼국 무장뿐 아니라 한국 유명 장수들도 게임에 등장해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 7월에는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업데이트가 실시되면 4성이었던 ‘조조’, ‘유비’, ‘손권’ 카드가 5성으로 승성이 가능해지며, 게임 내 시나리오도 2장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더욱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경기장 룰도 변경돼 구매 횟수가 2회로 증가하고 청동 단계부터 지존 단계까지 모두 점수제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외 ‘간파’, ‘신우’, ‘지순’, ‘회심’ 등 새로운 패시브 스킬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금일(1일)부터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http://me2.do/5gyKwMwk)를 실시한다. 먼저 다가오는 업데이트시 승성을 통해 새롭게 생기는 5성 카드들 중 나에게 가장 필요한 카드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은동전’ 아이템 1개와 ‘군령’ 아이템 20개를 지급한다. 이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5성 카드로 승성하는데 필요한 ‘인옥’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업데이트 시 ‘이순신’, ‘계백’, ‘김유신’, ‘황진이’ 등 한국 무장 카드도 4성에서 5성으로 승성할 예정인데, 이 새로운 5성 카드에 어울리는 스킬명을 작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금동전’ 아이템 1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중 가장 기발하고 독특한 스킬명을 제안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성 한국 무장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 소식을 문자메시지로 알리면, 문자 발신자 및 수신자 모두에게 ‘금동전’ 아이템 1개를 지급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 소식을 3회 이상 알리면 ‘은동전’ 아이템 1개를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진삼국대전>의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5gyKwMw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