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발매 예정인 WWE® 2K15의 표지 모델로 WWE의 슈퍼스타인 존 시나(Superstar John Cena®)가 선정되었다고 금일 발표했다. 존 시나가 장식할 표지는 그가 WWE 링 안팎에서 보여준 헌신, 힘, 그리고 리더십을 반영한다. WWE 2K15은 현재 Xbox One, Xbox 360,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3용으로 개발 진행 중이며, 존 시나의 표지는 WWE시리즈의 차세대 콘솔에서의 데뷔작을 장식할 것이다. WWE 2K15는 2014년 10월 28일 북미를 시작으로 2014년 10월 31일 전 세계에 발매 예정이다.

존 시나는 “WWE 2K15의 표지 모델이 된다는 것은 나에게 있어 크나 큰 영광이다”며, “2K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에 있어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마이클 조단과 케빈 듀란트, 르브론 제임스, 드웨인 더 락 존슨과 같은 훌륭한 선수들을 표지 모델로 쓴 바 있다. WWE 2K15의 표지 모델로써 이 놀라운 차세대 WWE 게임을 소개할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존 시나는 WWE 역사상 가장 대중적인 슈퍼스타로 자리잡았다. 그는 종종 영화, 티비쇼에 출연하였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메이크 어 위시 재단을 통해 400명 이상의 소아 환자들의 소원을 들어주기도 했으며, 이는 그 어떤 유명 인사보다 많은 수이다. 게다가 존 시나는 소셜 미디어 상에서도 가장 대중적인 운동 선수이다. 그의 트위터 계정의 팔로워는 600만명이 넘으며 페이스북 페이지는 2,700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아 미국 운동 선수 중 가장 활동적인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다.

2K의 마케팅 부사장인 크리스 스나이더(Chris Snyder)는 “WWE뿐 아니라 그 밖에서 보여준 공헌으로 말미암아, 존 시나는 우리가 최초로 개발하는 차세대 콘솔용 WWE 비디오 게임의 표지 모델로서 완벽한 선수이다”며, “게임 플레이, 그래픽, 그리고 연출적인 면에서의 기념비적인 발전은 존 시나와 함께 WWE 2K15를 시리즈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으로 만들 것임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유키스(Yukes)와 2K의 개발 스튜디오인 비주얼 컨셉트(Visual Concepts)가 공동 개발 중인 WWE 2K15는 Xbox One, Xbox 360, PS4™, PS3™용으로 개발 중이며 2014년 10월 28일 북미를 시작으로 2014년 전세계에 발매될 예정이다.

WWE 2K15와 2K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e.2k.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