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일)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신규 레어장비를 업데이트했다.


공개된 레어장비는 대상 타격에 성공하면 다시 적에게 빠르게 이동한 후 잡고 발로 차는 추가 공격을 하는 '초월자 서클릿', 상대를 얼리는 얼음벽을 설치하는 '얼음신 장신구', 전방에 방패를 생성해 적을 타격하는 '가디언 갑옷' 총 3종이다.

특히, 얼음신의 장신구는 자신이 원하는 위치라면 어디든 얼음벽을 설치할 수 있어, 상대방이 지나가는 통로나 나타나는 지점에 설치하는 등 지리적인 요건과 맞춰 보다 뛰어난 연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와 관련한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고급 장비와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샵에서 원하는 고급 장비로 선택 할 수 있는 '고급장비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고급장비 교환권'은 게임 접속 시간 30분, 전투시간 15분을 달성 할 때마다 반복 지급하며, <로스트사가>의 상점에서 판매중인 모든 고급 장비를 선택 할 수 있다.

5일(토)에는 11시부터 13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에게나 1만 페소(게임머니)를 제공하고, 이후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에 따라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과 레어 초급, 레어 기본, 레어 영구 장비를 선물하는 '아이템도 버닝!' 이벤트가 펼쳐진다.

독특한 능력을 지닌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9일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