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 Vita용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갓 이터 2”를 7월 10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 이터2”는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흉악한 생물체 ‘아라가미’와 그에 대항하기 위하여 생화학 기업 ‘펜릴’이 개발한 생체병기 ‘신기’를 다루는 특수부대 ‘갓 이터’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틱 토벌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신기는 근접무기형태, 총기형태, 포식형태로 변형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전술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는 든든한 동료 NPC가 협력해주기 때문에 마치 멀티 플레이를 하는 것과 유사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멀티 플레이는 근거리 통신망 ‘애드혹’을 이용하여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Ver. 1.40)를 통해 새로운 모드 ‘서바이벌 미션’과 동료 NPC의 성장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인프라스트럭처를 이용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본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7월 3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진화하는 필살기, 새로운 무기로 화려한 배틀!!
다양한 공격 액션이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필살기(블러드 아츠)”로 진화한다. 수록된 블러드 아츠는 300종류 이상! 나만의 필살기로 신들을 토벌하라!

새롭게 추가된 무기들
히트&어웨이 스타일에 적합한 ‘차지 스피어’, 부스터를 이용한 빠르고 호쾌한 인파이트 스타일의 ‘부스트 해머’, 총 형태이며 지근거리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샷건’. 새로운 무기뿐만 아니라 기존 무기에도 새로운 액션이 추가되었다.

플레이어 중심의 장대한 스토리!
자유도 높은 캐릭터 메이크로 플레이어의 분신을 만들어 장대한 메인 시나리오와 동료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서브 스토리 ‘캐릭터 에피소드’도 즐길 수 있다. 전작에서 등장한 캐릭터도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혼자서 여럿이서 즐긴다
개성적인 동료 NPC들과 협력하여 혼자서 멀티 플레이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멀티 플레이에서는 PS Vita판과 PSP판이 크로스 플레이로 함께 할 수 있다.


※ 인프라스트럭쳐 모드는 PlayStation®Vita만 대응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