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PlayStation®3 (이하 PS3™) 및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BigHit 버전으로 7월 10일 정식 한글화하여 발매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2012년에 발매된 전작을 기반으로 후일담을 포함한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된 작품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발매 이후 배포된 모든 다운로드 퀘스트를 수록하여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전작의 저장 데이터를 통한 플레이 계승 또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투시스템 ‘ACE 스킬’과 무한사냥이 가능한 신규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그리고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의 여러 가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됐다.

이번에 발매되는 PS3™ 버전과 PS Vita BigHit 버전에는 일본에서 선행 배포된 ACE Expansion1 ’헬로우 노른’ 및 ACE Expansion2 ’거인이 사는 신의 감옥’이 수록되어 있으며, ‘노른 교역소’나 ‘일일 퀘스트’, ’신들의 감옥’ 등의 새로운 콘텐츠 또한 즐길 수 있다. 2013년 8월 29일에 발매된 PS Vita 용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구매했던 유저는 7월 10일부터 배포되는 기능추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받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크로스 플레이 & 크로스 세이브 기능


PS Vita 버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싱글 플레이 / 온라인 멀티 플레이 양쪽 큰 호평을 얻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고 있다. PS3™ 버전 및 PS Vita 버전 간의 ‘크로스 플레이’&’크로스 세이브’를 통해, PS Vita판 유저는 플레이하던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PS3™에서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 PlayStation®Vita TV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PS Vita BigHit 판은 PlayStation®Vita TV으로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미 PS Vita 버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구입한 유저 또한 1.30 버전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면 PlayStation®Vita TV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특전 및 캠페인 안내


초회특전

PS3™ 및 PS Vita BigHit 의 초회한정판에는 ‘엠펠리움의 결정’ 5개로 교환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또한 2014년 7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엠펠리움의 결정’ 5개를 번들로 증정한다.

다운로드 버전 구매 시 특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PS Vita BigHit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유저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PS Vita BigHit 버전 및 PS3™ 버전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