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5.26 목 11:0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엔비디아, 멘토링 강연 ‘그린라이트를 켜라’ 개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7.03 17:25

엔비디아 코리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7월 12일(토) 오후 5시 반부터 9시까지 압구정 일지 아트홀에서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그린라이트를 켜라!” 멘토링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코리아가 마련한 이번 강연은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비주얼화’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멘토링 강연으로서, 직접 연사로 나서게 되는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지사장이 되기까지의 본인의 진솔한 인생이야기, 엔비디아 젠슨황(Jen Hsun Huang) CEO의 성공 신화에 대한 이야기를 참석자들과 함께 나누며, ‘청년의 꿈’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엔씨소프트 최원종 매니저의 ‘흥미로운 게임이야기’와 곽정은 에디터의 ‘사랑이야기 강연’도 이번 멘토링 강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이번 엔비디아 멘토링 강연이 청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설정하여 미래를 꿈꾸고 실행하는데 충분한 동기부여가 되길 희망한다. 엔비디아 코리아는 앞으로 이들을 위한 멘토링 강연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첫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엔비디아의 ‘그린라이트를 켜라!’ 청년 멘토링 강연은 게임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청년들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는 엔비디아 로고 티셔츠를 증정하며, 테그라 노트 7, GeForce 최신 그래픽 카드, 그리고 엔비디아 가방, USB, 모자, 펜, 노트 등으로 구성된 엔비디아 기프트팩 등 다양한 선물도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그린라이트를 켜라!’ 청년 멘토링 강연은 엔비디아 협력사인 이엠텍, 기가바이트, 만리, 조텍과 함께 하며, 엔비디아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 (http://nvidiaevent.co.kr/greenlight) 및 모바일 전용 페이지 (http://nvidiaevent.co.kr/mgreenlight) 에서 참여 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20140703150641_6721.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