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쏘시지’ 인트로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첫 번째 순서로 ‘썸머 슈퍼파티’를 공개했다.

‘쏘시지’ 업데이트는 ‘클랜에서 쏘시지’, ‘뱀파이어 쏘시지’, ‘줄줄이 쏘시지’ 등 업데이트 콘텐츠 각각의 특징을 재미있게 살린 슬로건을 앞세워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오는 9월까지 대규모로 진행되며, 각 내용은 업데이트 미리보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첫 번째 순서로 넥슨이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4종의 대표 캐릭터가 서든어택에 등장하는 ‘2014 썸머 슈퍼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트라이더’의‘ 배찌, ‘메이플스토리’의 해적, ‘던전앤파이터’의 여거너, ‘마비노기’의 서큐버스 등 캐릭터 4종이 ‘넥슨 히어로즈 캐릭터’로 게임 내에 등장하며,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히어로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넥슨 히어로즈 캐릭터’, ‘신규 아쿠아 스킨 주무기’, ‘마이건 이니셜 스킨 주무기’ 등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인기 주무기를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해적&여거너’ 또는 ‘배찌&서큐버스’ 캐릭터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넥슨 히어로즈 캐릭터’ 사용기간을 22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배찌, 여거너, 해적, 서큐버스’ 등의 유니크 칭호 4종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5일과 6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각각 ‘5만 경험치’, ‘버닝부스터 300%(1일)’를 지급하며, 그 중 핫타임게이지를 100% 충전하는 유저에게는 ‘TRG21(IS) 흑사자(7일)’, ‘AK47 흑사자(7일)’를,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배찌&여거너(7일)’, ‘해적&서큐버스(7일)’를 추가 제공한다.

‘쏘시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