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일본 퍼블리셔인 GMO게임팟 주식회사(대표 핫토리 나오토, 이하 GMO게임팟)가 2차 CBT와 OBT 일정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정식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GMO게임팟은 지난 6월 12일부터 19일까지 1만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한 1차 CBT를 통해 유저들의 많은 호평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이러한 좋은 반응에 힘입어 7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2차 CBT로 최종 점검을 마친 후 7월 31일부터 OBT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선호 세력이나 직업, 인기 커스터마이징 등 1차 CBT에서 유저들이 즐겼던 상세한 내용과 거울전쟁에 대한 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앙케이트 결과까지 모두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일본 유저들 역시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거울전쟁에 바라는 부분이나 캐시 아이템 구성 예상, 1차 CBT에서 겪었던 경험 등을 주고 받으면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이번 일정 발표 당일, 관련기사가 일본 게임 전문 매체인 4Gamer 주목 기사 타이틀 10위에 오르며 일본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번 2차 CBT에 대한 구체적인 목적과 참가 방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일본 GMO게임팟 거울전쟁 티저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