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어플을 기획 및 제작하여 세계로 컨텐츠를 제공하는 악세라(Accela,inc) 가 배포중인여성용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금단의 사랑~허락되지 않는 두 사람~』의 새로 운 한국어 버젼 오리지널 스토리가 추가되었다.


『금단의 사랑』은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진행하는 연애 시뮬레 이션 게임어플로,현재 소노베 케이스케편(1st~6th),코지마 슈타편,소노베 료스케편,쿠사카베 사토루편이 공개중이다.그리고 7월 7일 한국어 버젼의 오리지널 스토리인『소노베 와이너리 』가 공 개되었다.


이 스토리는 소노베 와이너리의 대표 케이스케와 아르바이트생인 주인공의 이 야기를 그리고 있다.와이너리의 야심작인 스페셜 와인의 공개를 둘러싼 사건사고를 다루며 그 안 에서 피어나는 두 사람의 사랑을 메인으로 한이번 스토리는 7월 7일부터 15일까지 기간한정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 스토리는 기존의 소노베케이스케 스토리라인과는 다른 가상의 스토 리설정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악세라(Accela,inc)는 앞으로도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금단의 사랑~허락되지 않는 두 사람~』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