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기반의 웹 MMORPG '전룡삼국'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전룡삼국'은 모든 서버를 대상으로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인 금괴와 아이템 패키지가 들어있는 선물상자, 고급 탈것승급단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전룡삼국을 검색하는 전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룡삼국' 수준 높은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스킬 효과와 실시간 대규모 전투 및 펫 시스템 개념의 미녀 콘텐츠 등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자동 플레이 기능과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한창 인기몰이 중에 있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전룡삼국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조금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