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오픈마켓 옥션에 로지텍 제품과 이벤트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로지텍 브랜드관 페이지’를 오픈했다.

로지텍 브랜드관 페이지는 튜닝 게이밍 마우스 G502 등 게이밍 제품과 UE 붐 등 블루투스 스피커 최신 제품을 비롯해 키보드, 마우스, 웹캠 등 로지텍 대표 제품 80여 종을 선보인다.

이 페이지는 현재 옥션에서 진행 중인 모든 로지텍 이벤트를 한번에 볼 수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검색 없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로지텍 코리아는 브랜드관 오픈 기념해 20일까지 이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SK 상품권 30만원을, 3명에게 SK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고 10명에게 뚜레쥬르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게이밍 제품 및 무선 제품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13일까지 행사 대상 게이밍 제품과 무선 제품을 5만원 이상 상품 구입 시 쿨타월을, 5만원 미만 상품 구입 시 USB 선풍기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100 구매자 전원에게 경품 소진 시까지 X100 휴대용 하드 케이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해당 브랜드관 페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옥션 홈페이지(www.auctio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