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매드온라인(M.A.D)’이 신 서버 ‘아세’를 오픈 서비스 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의 자회사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금일(9일) 신규 서버 ‘아세’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아세는 기존 델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서버이다.

플레이위드는 신규 서버 아세 오픈과 동시에 유저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과 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위해 각종 파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저의 캐릭터를 만레벨인 40레벨로 초고속 성장시킬 수 있게 각종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특히 핵심 퀘스트 진행 그리고 각종 아이템 지원 등을 통해 유저가 단 3일만에 만레벨인 4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최초 생성한 캐릭터가 40레벨 달성시 추가로 생성한 캐릭터에 대해서 모두 40레벨로 점핑시켜주는 파격적인 지원을 한다. 이로써 유저들은 매드온라인의 캐릭터 하나만 만레벨로 성장시켜도 다른 직업의 만레벨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 해볼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최초 캐릭터 생성시 10,000 캐시를 지원하며, 유저가 40레벨을 달성하면 이를 기념하여 30,000 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매드온라인은 지난 6월부터 시작한 공개서비스를 통해 유저분들의 의견 968건을 수렴 검토해 78건을 보완 진행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썼다.

매드온라인은 디아블로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니트로젠의 이장욱 사단이 개발한 작품으로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델카, 나크 등 종족간의 대립과 갈등을 엮어낸 역할수행온라인게임(MMORPG)로 지난 5월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했으며 6월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수정을 거쳤으며, 정식 서비스 이전에 제공되는 신 서버 오픈과 파격적인 지원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매드온라인의 신 서버 ‘아세’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m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