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이 12주년 기념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는 “쉴츠 12주년 기념축제 (12th Anniversa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온라인은 국내 최초로 카툰렌더링이 적용된 개그액션 RPG로 게임 내에서 신문지를 덮고 자면 체력이 회복되는 등 각종 개그 요소로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인기를 끌었다. 씰온라인은 이번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각종 이벤트 진행과 함께 여름 콘텐츠 일부 공개했다.

먼저 씰온라인 기념 주화를 모아오면 12주년을 기념하는 코스튬을 제공한다. 그리고 7월 16일부터 12일동안 120분동안 접속해있는 유저들에게 고급의 아이템인 펫9살 점핑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휴면 계정에 12주년 파티현장으로 초대를 위한 컴백씰 패키지 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씰온라인은 이번 12주년 기념축제와 함께 12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는 8월에 공식적으로 업데이트될 콘텐츠는 현자의 탑 5,6 층으로 씰온라인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씰온라인은 현재 현자의 탑 새로운 층에 대한 스토리만 공개되어 있으며, 나머지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의 12주년 기념을 축하하고 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지금까지 오랜 성원을 해주신 많은 분들에 감사드리며 이를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 또한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쉴츠 12주년 기념축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