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클로버테이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레이드헌터 for Kakao’가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레이드헌터’는 200여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그래픽과 3D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드헌터’의 이번 시즌3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또 한번 새롭게 바뀐 12개 신규 탐험 지역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규 몬스터 2종과 탐험 시 획득할 수 있는 무기 4종도 추가됐다. 또한 5배수 무기 1종과 신규 2배수 무기 1종이 새롭게 찾아온다. 더불어 신규 뽑기 무기 7종과 재료뽑기 무기 7종도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로 5~6성 무기 뽑기 확률이 대폭 상승된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신규 컨텐츠로는 컬렉션 6종이 추가됐으며, 각 컬렉션별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인다. 또 눈물샘 수집 랭킹 산정 컨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레이드헌터’는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에 숨겨진 쿠폰을 찾아 입력하면 4~5성 무기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강한 헌터 만들기 대작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 한 달을 맞은 ‘레이드헌터’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가 가득한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