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이하 영웅의 길)이 금일(7월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름의 시작 영웅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황금 뽑기를 진행할 시 ‘용병 랜덤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1-10, 2-10, 5-10 3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용병랜덤상자(3등급)을 획득할 수 있고, 황금 뽑기 5회와 10회를 진행하면 추가로 용병랜덤상자(4등급)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해당 기간 중 하루에 한번 황금 뽑기를 할 경우 랜덤으로 왕포링, 엔젤링, 포링링을 획득할 수 있는 ‘용병랜덤상자(이벤트)’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30일까지 매주 목요일~일요일까지 경험치가 200%로 증가하며, 7월 중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들에게는 금괴와 용병 랜덤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7월 용병전에서 랭킹 10위까지 유저에게는 데비방한모, 머너넝걸의 날개, 데비풍선모, 박스모자 등 비롯한 다양한 특별모자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영웅의 길’은 7월 매일 특정 던전이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을 오픈 할 예정이다.

‘영웅의 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