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모바일(대표 최성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밴드(BAND)게임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TCG ‘나이트워치 with BAND(이하 나이트워치)’의 ‘카드박스’ 업데이트를 금일(10일) 실시했다.

‘나이트워치’는 이번 ‘카드박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유저가 직접 50장의 카드를 선택하여 해당 카드를 확률의존이 아닌 직접 선택의 뽑기형태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드박스’에서 얻을 수 있는 50장의 카드 리스트를 모두 공개하여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직접적인 유저의 실행을 바탕으로 구매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확률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했다. 전용 구매 UI(유저인터페이스)를 통한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선택구매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계정당 50회의 구매가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더불어 ‘카드박스’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유저 데이터에 입각하여 추가 기능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먼저 BP개념의 추가로 ‘대전’컨텐츠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동시에 대전모드의 리드로우 규칙이 변경되어 최대 3회만 리드로우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또한 유저 편의성 향상의 일환으로 상점의 탭이 ‘아이템’텝으로 통합화 되었으며, 우편함 시스템을 추가하여 우편함에서 부스터 관련 아이템을 받을 시 확인 팝업이 자유롭게 출력되도록 개선하였다.

'나이트워치'는 12명의 영웅과 카드들로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전략/전술 게임이다. 북미스타일의 정통 TCG 룰을 바탕으로 한 '나이트워치'는 영웅과 카드를 조합해 승리를 위한 전략과 전술 구상이 중요한 게임이다. PVP모드에서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심리전을 펼칠 수 있으며, 또한 캠페인 모드에서는 직접 주인공이 돼 '나이트워치'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최근 ‘ 나이트워치'는 밴드게임 플랫폼에서 누적 다운로드 30만을 돌파하며, 밴드게임의 미드코어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별히 7월 밴드게임 이벤트를 맞이하여, 밴드에서 신규로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들에게는 100% 김보성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이트워치'는 구글플레이(bit.ly/NightWatchE) 및 네이버 N스토어, '밴드' 어플리케이션 내 '밴드게임'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밴드 내 위치한 나이트워치 팬밴드와 나이트워치 블로그(blog.naver.com/npicgamer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