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고 난이도 던전 ‘니플헤임’의 두 번째 신규 보스 몬스터 ‘블러드 로드’를 추가했다.

4년만에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블러드 로드’는 전투 중 어떠한 경우에도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해 다시 부활 할 수 없는 난공불락의 던전 ‘니플헤임’의 또 다른 보스로 등장하며, 공략 시 ‘서큐버스 퀸’에 이어 섬세한 컨트롤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블러드 로드’는 기존 전투에서 볼 수 없었던 빠르고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피의 군주’라는 칭호에 걸맞게 넓은 지역에 공격을 퍼붓는 ‘피의 늪’, 생존력을 높여주는 ‘흡혈’ 등의 다양한 능력을 사용한다.

<embed src="https://www.youtube.com/v/IuV1zCIsj0A" width="720" height="432"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bgcolor="#000000" allowscriptaccess="never" allowfullscreen="true" wmode="transparent">

한편, 넥슨은 여름방학을 기념해 10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시작일을 기준으로 5일마다 ‘VVIP 홈 서비스권’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긴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토끼귀 머리띠’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서버 통합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