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PC 온라인 게임 야심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7일(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며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양한나 SPOTV 아나운서, 전용준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홍민기(메드라이프), 이호종(플레임), 박상면(샤이) 그리고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 인기 VJ 레나 및 유명 BJ 등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소매를 걷고 나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테스트를 응원했다.

오는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테스트 기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고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지급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