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박정석 등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날아들었습니다.

올드게이머들을 중심으로 한 이벤트 대회 '스타 파이널포'가 오는 2월5일부터 열릴 예정인데요. 스포츠전문 채널 몬스터짐에서 생중계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짐에서 배포한 보도자료 전문으로 알려드립니다.

     

몬스터짐은 오는 2월 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홍진호, 박정석 등이 출전하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올드 게이머 초청전 '스타 파이널포(STAR FINAL FOUR)'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 파이널포'는 과거 ‘스타크래프트’ 선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전(前) 스타 프로게이머들을 초청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함으로써 국내 ‘스타크래프트’ 팬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하고 과거 e스포츠대회의 향수를 일깨우고자 기획된 행사다.

     

대회선수로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홍진호’, ‘박정석’, ‘강민’, ‘이병민’ 등 4인이 출전해 풀리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상위 두 명의 선수는 결승전에 진출해 단판승부로 최종우승자를 가린다. 경기중계는 오랜 시간 스타크래프트 대회에서 캐스터와 해설위원으로 호흡을 맞춘 김철민 캐스터와 이승원, 서경종 해설위원이 맡았고, 방송인 오초희가 특별 중계진으로 참여한다.

풀리그 6경기의 맵은 러시아워(강민 홍진호), 기요틴(강민 박정석), 패럴라이즈(강민 이병민), 신개마고원(홍진호 박정석), 네오포르테(홍진호 이병민), 로스트템플(박정석 이병민)이다.

대회는 스포츠전문채널 ‘몬스터짐(www.monsterzym.com)’의 공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대회 당일 생중계된다. 현장 방청을 원하는 사람은 몬스터짐 공식 홈페이지(http://www.monsterzym.com/sports_esports_schedule/1304672)에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신청 가능하며, 추첨해 선정된 인원에게는 방청권이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스타 파이널포’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짐’ 홈페이지(www.monsterzy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