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1일) 그 동안 발표한 영웅과 의상카드의 이미지가 담긴 아트북을 출간했다.

200여 페이지로 구성된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은 개발사인 네오액트(대표 김현민) 카오스온라인 참여 아티스트들의 3년간 제작해온 다양한 작품과 과정들이 수록되어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에는그동안 공개된 카오스온라인의 원화 이미지 이외에도 그래픽 디자이너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스케치나 설정 자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원화가나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유저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오스온라인의 그래픽 파트를 맡고 있는 계병선 이사는 “카오스온라인이 3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카오스온라인의 영웅과 의상카드 등 그래픽 이미지에 호응해주신 많은 유저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되어 그 동안의 작업물을 모은 아트북을 출간하게 됐다.”고 말하며, “아트북이유저 여러분들이 카오스온라인을 즐기는데 재미를 더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 안에는 아트북 구매 유저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행운의 이레아 의상카드를 받을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의 닉네임 앞에 표시되는 행운의 이레아 명예 아이콘도 함께 증정된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은 가까운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