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는 전세계 누계출하량 1,200만장을 돌파한 인기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3용 온라인 전용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가 전세계 공개를 시작으로 약 한 달 반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본 게임 내의 기간 한정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증정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7월 10일~8월 18일 사이에 게임 내의 공지를 확인하면 화이트와 블랙의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발군의 존재감을 뽐내며, 대공/대지 모두 활약이 가능한 특별 기체 'Mirage 2000-5 -White Tiger-'가 전원에게 증정된다.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는 PlayStation®3용 기본 플레이 무료 온라인 전용 플라이트 슈팅 게임으로, 실재하는 전투기가 다수 등장하며, 리얼한 세계에서 전투기를 자유자재로 조종하며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든지 손쉽게 '에이스 파일럿'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담당 프로듀서는 다음과 같은 멘트를 남겼다.

"여러분의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서 5월 20일, 북미 지역 5월 27일, 유럽 지역 5월 28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PS3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가,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약 한 달 반이라는 기간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저희는 에이스 컴뱃 시리즈로써는 처음으로 'F2P'라는 장르에 도전하였습니다. 이 도전이 100만 다운로드 달성이라는 하나의 결과로 나타난 것은, 시리즈를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주신 여러분들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가 매력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지금보다 더욱 큰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운영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손에 하늘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http://ace-infinity.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