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주)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 (http://www.milu.co.kr/)에서 7 월 9 일(수)부터 메모리얼 스타 이벤트의 2 주차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보강된 별과 신비로운 유성을 테마로 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변가에 새롭게 등장하는 메테오 채집을 이용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채집으로 획득한 재료를 이용하여 별에 관련된 아름다운 다양한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동시에 미루 온라인 6 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금번 이벤트는 과거에 인기있었던 협력 낚시 몬스터가 출현한다. 비교적 쉽게 취득이 가능한 이벤트 아이템을 이용해서 매지컬 조합 및 일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신규로 도입한 새로운 시스템인 일괄 조합이 일반 조합으로도 확장되었다. 동시에 미루 온라인의 편의 스킬인 텔레포트가 강화되어 더욱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레벨업 캠페인과 더불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각종 미션 및 경험치 증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고 신규 유저의 지원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신규 유저의 접근성 또한 강화되었다.

그 외에도 새로운 미루월드 내 새로운 이동수단인 드래곤 미루웨이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펫 미루퐁의 등장과 은행 확장 할인 캠페인 및 튜닝 확률 상승, 닻 미끼 조합 캠페인, 기간 한정 패키지 판매와 마일리지 2 배 적립 등도 진행되고 있다.

미루온라인은 꾸준하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층의 유저들에게 수집의 즐거움과 보상을 선보였으며, 한편 참여의 난이도를 줄여 신규 유저 및 초심자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운 미루 라이프가 되도록 계속적인 조정이 있다.

미루(M.I.L.U.)의 석웅지 팀장은 “유저 여러분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계속적인 편의 시스템 추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친숙하게 접근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시스템의 개선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유저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유저의 의견에 귀기울여 가고 싶습니다” 라고 전했다.

메모리얼 스타 이벤트 2 주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