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스튜디오 ‘Studio SB’는 자사가 개발 중인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형 RPG ‘LLD(the Legacy of Last Dragon, 가제) 모바일’의 레이드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22일 최초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던 ‘LLD 모바일’은 콘솔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이 매력적인 모바일 RPG로, MMORPG 장르와 AOS 장르, SNG 형 콘텐츠의 장점만 모아놓은 신개념 게임이다. 게임이 첫 공개되고 난 후 유저들은 크로스오버형 RPG 장르에 대해 궁금증을 제시했고, 이러한 궁금증은 콘텐츠 공개 및 영상 공개를 요구하고 기다리는 기대감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Studio SB’는 'LLD 모바일'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 중에서도 다수의 유저가 협력하여 거대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전투 영상(유튜브:https://youtu.be/K7PY4r-Wc2Y)을 우선 공개했다. 영상을 통하여 실시간 서버 동기화 방식으로 구현된 ‘LLD모바일'의 '전투 시스템'은 'PC 온라인게임'과 견주어 손색 없음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높은 그래픽 퀄리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새롭게 등장한 ‘Studio SB’는 국내 개발진의 우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퀄리티 있는 토종 게임을 제작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노리는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Studio SB’는 처녀작인 ‘LLD 모바일’을 시작으로 모바일 게임에서도 새로운 한류 열풍이 생겨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Studio SB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모바일 RPG LLD 모바일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한 보답으로 플레이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접해보지 못한 혁신적인 모바일 게임을 유저분들께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공개할 계획이니 LLD 모바일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