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차기작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나이츠사가’는 고도화된 혈맹 시스템과 상극작용이 있는 6개 속성,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나이츠사가’의 콘텐츠는 10월 20일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미리 공개되어 게임 내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이팩트와 대규모 혈맹전투 스크린샷 등과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응답하라! 혈맹이여!’라는 슬로건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 ‘나이츠사가’의 혈맹 시스템은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이전 PC온라인 세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종 혈맹전과 혈맹상점, 기부 등의 방대한 혈맹시스템과 최대 110명이 한 번에 펼칠 수 있는 실시간 네트워크 혈맹 대전 시스템은 ‘나이츠사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혈맹을 강조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나이츠사가’는 출시 이벤트도 혈맹원들의 끈끈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월드보스 랭킹 5위 혈맹과 혈맹 2레벨을 먼저 달성한 30개의 혈맹에게 더욱 더 강력한 혈맹으로 거듭날 수 있는 혈맹 자산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또한, 11월 18일(수)까지 전투력 랭킹 10위 유저가 전설 정령을 획득할 수 있는 ‘최강이 되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나이츠사가’는 유저가 일정 레벨을 달성할 시 다이아 아이템을 증정하고, 상점에서 다이아를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 팁을 게시하거나 리뷰를 남긴 유저,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PC온라인 RPG가 열풍을 이루던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는 나이츠사가를 통해 모바일에서 RPG의 정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이와 더불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되니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라며, 안정적인 운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나이츠사가’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xtmv.ks.google)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knight.nextm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