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가 개발하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명품' 모바일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오는 11월 2일 12시, 모바일 게임 최초로 '한정판'(한정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화이트데이 한정 패키지 - 희민의 책가방](The Limited Edition) 이라는 제품명을 가진 한정판은 게임의 주인공인 '이희민'이 게임 속에서 메고 다니는 책가방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오직 1000개만이 한정 생산된다.
 
국내 생산의 고급 백팩과 함께 [화이트데이]의 각종 아트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고급 양장 아트북, 귀신이 그려진 3단 우산, 2015년 새롭게 녹음된 황병기 선생님의 '미궁'과 '나비'가 부른 [화이트데이] 엔딩테마가 담긴 OST 등이 포함된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의 무료 다운로드 쿠폰과 함께, 오직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만이 누릴 수 있는 게임내 '패션교복' 특전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게임 및 특전의 다운로드는 오직 T스토어에서만 가능)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한정 패키지는 88,000원 온라인에서는 [화이트데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그리고 모바일에서는 T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한편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PC 패키지용으로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4년 만에 모바일로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다.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최상급의 퀄리티를 가진 풀 3D 그래픽의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며, 원작 특유의 게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거의 모든 요소들을 파워업하고,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오는 11월 19일, T스토어를 통해 선행출시되며,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정보는 게임의 공식 사이트 (http://www.white-day.co.kr)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