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오늘부터 11월 16일까지, PS4와 Xbox One, PC로 플레이하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주민을 위한 GTA 온라인 할로윈 특별 서프라이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텐츠를 통해 한 번 획득한 특별 아이템은 11월 16일 이후에도 게임 내 인벤토리에 남는다.

- 새로운 이동 수단 두 대: 러처와 프랑켄 스탠지
섬뜩한 신규 이동 수단 두 대가 추가되었다. 영구차로 쓰이는 러처와 프랑켄 스탠지로 로스 산토스의 고속도로를 무섭게 질주하며 자신의 어두운 일면을 드러내보일 수 있다. 두 차량 모두 한정된 기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또, 개조 가능한 로우라이더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는 20가지의 기괴한 버블헤드도 이용 가능하다.
  
- 새로운 가면과 페이스 페인팅
베스푸치 영화 가면의 괴물 가면 항목에 있는 섬뜩한 가면을 쓰고 적들을 두려움에 떨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부터 11월 16일까지 모든 습격에 할로윈 가면 카테고리가 기본 옵션으로 설정되니 조직원들과 함께 할로윈 축제를 만끽하면 된다. 30가지의 으스스한 신규 페이스 페인팅도 축제 분위기를 돋우워준다.
  
- 슬래셔 대적 모드
최대 8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신규 대적 모드에서 어둠 속 스릴과 서스펜스를 즐길 수 있다. 슬래셔로 지정된 플레이어가 샷건을 들고 쫓아오는 동안, 사냥감이 된 플레이어는 도망치고 숨으며 어둠 속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새로 추가된 플래시로 길을 비출 수도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사냥꾼이 그 불빛을 보고 쫓아올 수 있다. 3분만 버티면 3분 뒤에는 샷건을 획득하고 복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특별 할로윈 주말 이벤트와 생중계
10월 31일 토요일 오전 6시에 락스타 방송팀과 특별 게스트의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다. 게스트 정보를 포함한 이번 주말의 특별 할로윈 놀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곧 공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