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에 실시간 레이드 보스 및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레이드 보스 ‘바우탄’은 거대한 돌 망치를 무기로 사용하는 얼음 거인으로 보스를 물리치면 높은 플레이 보상은 물론 마법 무기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바우탄’의 경우 기존 보스 공략법과 달리 보스의 다리, 팔 부위를 순서대로 파괴해야 하는 ‘부위 파괴 시스템’을 적용해 전략적인 재미를 강화했다.
 
이 외 휴먼엘프반고 등 각 종족 별 신규 벨트 2종 추가를 비롯해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요일 레이드, 결투장, 길드 대전 등의 개선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실시간 레이드는 5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이번에 새로운 공략 패턴을 가진 신규 보스가 추가됨으로써 한층 더 전략적이고 짜릿한 전투액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 공식카페 회원 수 60만 돌파 기원 이벤트로 11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장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11월 30일까지 BBQ 치킨 구매 시 ‘레이븐’ 재화 아이템 100% 증정 및 제주도 여행권,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의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BBQ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상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및 99일만에 누적 매출 1천억 원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기간 최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