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오늘 모바일과 콘솔에서 가장 인기있는 턴제 전략 게임이자 수상작의 후속편인 시드마이어의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Sid Meier’s Civilization® Revolution™ 2 Plus)를 플레이스테이션®비타로2015년 12월 3일에 전세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는 문명 시리즈 중 휴대용 콘솔 기기에만 독점적으로 최적화된 최초의 문명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의 독특한 게임성과 어디서든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전달한다. 이 게임은 문명 시리즈의 핵심적인 전략적 요소를 PS Vita의 터치스크린과 버튼 방식을 통한 직관적인 조작방식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결합했다. 추가적으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세 명의 일본 진영 리더, 독특한 일본인 유닛 하나와 다섯 개의 추가적인 시나리오를 PS Vita 버전에서만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문명 레볼루션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가 2008년에 콘솔과 휴대기기 용으로 개발했고 2009년 iPhone에 출시했다. 2010년 해당 게임은 안드로이드 기기는 물론이고 애플(Apple)의 고화질 iPad로도 최적화 출시됐다. 이 게임은 iOS 이용자들 사이에서 평균 별점 4/5점을 달성해왔다. 시리즈에 충실하며,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는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인류 문명의 시작부터 현대 시대까지 문명을 이끌고 역사상 가장 용맹한 지도자들과 전쟁을 일으키며 정면으로 맞서고, 외교를 행사하고,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궁극적인
패권 경쟁에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제국을 구축하게 한다.
 
시드마이어의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방문(www.civilization.com), 페이스북, 트위터(@CivGame)를 팔로우, 유튜브 구독하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