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2일)부터 iOS 버전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자리잡은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5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iOS 시장 공략으로 더욱 탄탄한 이용자 층을 확보할 전망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iOS 버전 사전등록을 기념해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iOS 이용자 및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iOS 유저 전원에게 영혼석과 3~5성 뽑기권을 지급하고, iOS 버전 출시 후 3주 안에 30레벨 달성 시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미니가 랜덤으로 담겨있는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친구 유저에게 전달받은 ‘초대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출시 후 3주 내 친구 유저와 함께 2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 추첨을 통해 기프트박스의 행운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안드로이드, iOS 기종에 따라 각각 갤럭시 노트5, 삼성 기어 S2 또는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미니가 랜덤으로 담겨있는 기프트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가 신규 iOS 유저를 2명 이상 초대하면 4~5성 뽑기권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을 신청한 iOS 친구의 수가 가장 많은 10명의 안드로이드 유저에게는 영혼석 500개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그동안 많은 iOS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갓 오브 하이스쿨’이 드디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8YLulw)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