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www.ultimateears.com)는 해변가나 스키장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2(UE BOOM 2)'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까지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UE 붐2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 원권과 휴대용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경품은 제품 구입 수량과 동일한 수량으로 제공되며, 제품 배송 시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얼티밋이어는 UE 붐2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거나 제품에 대한 인증을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5천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등록된 포토 상품평 및 SNS 포스팅 인증 캡처 화면을 개인정보(이름, 연락처)와 함께 지정된 이메일(ue_event@naver.com)로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2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UE 붐을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최대 30M 밖에서 무선 연결 지원이 가능하며, 음량은 기존 대비 25% 향상되어 강력함을 더했다. 또한 IPX7 등급의 완전방수기능으로 물속을 포함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음악과 함께 할 수 있고, 5피트(약 1.5m) 높이에서의 낙하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UE 시리즈 제품 라인업에 새로운 형태로 음악 공유 및 감상이 가능한 '블록 파티(Block Party)’ 기능이 추가됐다. 블록 파티 기능은 UE 전용 앱을 통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연결된 모든 기기의 음악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 명의 사용자가 DJ가 되어 자신의 UE 전용 앱에 연결된 추가 2대의 음악까지 자유자재로 컨트롤 할 수 있다. 블록 파티는 UE 붐2를 비롯하여 UE 메가붐, 그리고 UE 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UE 붐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