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엑소스사가’가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소스사가’는 지난 2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미국,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155개국에서 iOS 버전을 런칭했다. 이 게임은 월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액션 연출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로, 지난 9월 30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출시했으며 지난 10월 1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약 80여종의 캐릭터와 360개의 탐험모드, 보물섬, 아레나 등 총 80레벨까지의 방대한 컨텐츠가 준비돼 있다. 이러한 ‘엑소스사가’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점으로 글로벌에서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마하르 동굴’ 챕터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 제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에 친구의 친구 코드를 입력하거나, 다른 유저가 자신의 초대 코드를 입력할 경우 추가로 ‘제스’를 지급하는 ‘美친 듯이 초대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드디어 ‘엑소스사가’의 iOS 버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